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 8 회 태터캠프가 열립니다.

제 8회 태터캠프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D

태터캠프는??


제8회 태터캠프는??

이번 태터캠프의 주제는 "미래"입니다. 

'텍스트큐브의 미래'를 중심으로 혹은 '블로그 or 글쓰기(라는 형태)에 대한 미래', '오픈소스 개발의 미래','SNS의 미래','스마트폰 시대의 블로그 스킨'등등 각자가 생각하는 미래에 대해 이야기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전체세션에서는 "표현의 미래"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눌 것이고, 각자의 생각들에 대해서 나누는 BoF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캠프 이전에 고민해보고 다른 분들과 나눌 수 있도록 정리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무겁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세부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30 접수 및 아이스 브레이킹
14:30~15:40 대주제 - 발표 & 토론 "표현의 미래"
15:40~16:00 쉬는시간? 쉬는 시간 겸 BoF 모임
16:00~17:20 BOF 미리 준비된 주제들 : '글쓰기의 미래' '텍스트큐브' '나의 미래' 등등...
17:20~17:40 BOF 결과 Share 각 조당 1명씩이 대표가 되어 발표함.
17:40~18:00 마무리 청소 및 뒷정리
18:00~ 저녁식사 태터앤미디어 후원

1. 이번 태터캠프는 Needlworks/TNF 주최 주관으로 8월 21일 토요일 2시부터 6시까지 선릉역 한국마이크로소프트 Synergy Room에서 열립니다. 이번 태터캠프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TNM에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도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지도에서 보기

2. 이번 태터캠프는 유료로 열립니다. 참가비는 5천원입니다. 걷어진 참가비는 행사 진행비, 지방 참가자 교통비 지원, 그리고 다음 태터캠프(특히 지방 태터캠프 장소 대여료)를 위해 적립될 예정입니다.

3. 지방 참가자는 대중교통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4. 참가신청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받고 있습니다. 링크 ->http://onoffmix.com/event/1713

이번 태터캠프는 역할에 따라서 참석자를 지원 받습니다. needlworks의 역할 구분에 따른 참가자 역할 구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창조자 Creator
화가 Painter
균형자 Balancer
곰 Bear
각 역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http://needlworks.org/roles/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 역할당 인원제한은 6명이고 14일 오후 6시부터 접수 받습니다. 

(8월 19일 수정)
Creator와 Painter를 한 그룹으로 Balancer와 Bear를 한 그룹으로 하여 두 그룹으로 나누어 신청 받습니다. 

질문은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D